한국의 여러분! 나는 한국의 사이트나 블로그와의 상호 링크 및 RSS링크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해외에서의 미소녀의 기준은 이것, 【몸스】가 아니다.
매일이 할리우드 스타 기분, 일본에서는 보여지지 않는 곧은 발.
무슨 【시텐】의? 동남아시아당의 의식이라도 하는 것이다?
이것이 일본인여성
코스프레(costume play)도 얼굴을 감추는 시대
잡힌 우주인?
보기 흉한, 밉살스러운, 귀여움이 없는 く 되어 っっっ【쯔라】의 몽골로이드(Mongoloid)를 멸종하게 하고 싶다.
중국 원숭이, 【촌】원숭이는 【키모이】로부터 어린이 만들 지 마라
일본인은 눈을 맞추지 않는 문화이지만, 이것은 눈이 하찮아서 커뮤니케이션 툴로서 사용할 수 없는 것이라고, 빈틈없이 보면 못생기기 때문에 미리 서로 피하고 있기 때문에다.
그러나, 외인을 빤히 보므로 색다른 모양에 징그러운 생물이라고 말해지고 있다. 일본에 있는 백인·흑인에게서.
덧붙이자면 나는 용자 운운보다 천한 놈을 종합적으로 보기 흉하다고 생각해버린다. 용자가 보기 흉한 것 만큼이라면 어쩔 수가 없구나라고 생각되지만 언동이나 태도 익히고 있는 것이라든가로 결국은 판단한다.
일본의 연예인으로 말하면 하이힐(high-heeled shoes)의 【모모코】이구나
너무 말하여지지 않는 것이지만, 몽골로이드(Mongoloid) 여자 말야 목소리질이 못생긴 것도 많다
扁평엉덩이를 좋아하는 남자에 있어서는 일본은 천국이구나.
절구통이다든가 다운증 얼굴을 좋아하니?
좋구나, 그러한 정신이 돈 미의식을 가지고 있으면 이 나라에서도 행복하네요.
일본의 여자의 엉덩이가 扁평엉덩이인 것을 알아차리지 않는 남자도 제법 많기 때문에요.
「여자=일본의 여자」, 말야 완벽하게 인쇄되고 있어.
외견이 나쁜 여자 정도 성격도 보기 흉한 것은 아닐 것인가?
그렇다면 단연 1등으로 일본인여자가 가장 내용도 보기 흉하게 되는 셈이지만. 이것 말야 옳아요?
일본의 여자가 아름답다고는 (과연)정말로 부채질 구리야(廚)에서도 쓸 수 없다고 보이는 w
일본의 남자에요, 슬슬 눈을 떠라.
아무 것도, 기형인 일본 여자만이 여자가 아니다.
저 썩은 새고막인 것 같은 그로테스크인 만개에 쿤닐링구스(cunnilingus) 하고 있었던 지금까지의 상황이 이상했던 것이다.
외국을 보아라. 일본의 기형여자인 것 같이 다리가 구불어진 것따위 한사람도 있지 않다.
공포영화보통에 기분이 나쁜 일본의 기형여자의 치열이 보통이다고 생각하면 이미 상당 미적감각이 미쳐 있다.
눈을 떠라, 일본의 남자에요. 세계 제일 보기 흉한 일본의 여자에게 이것이상 헌상하지 마라!
세계 제일 싼 만개에 미쓰구(貢)따위 어리석다.
일본에 더욱 백인여성을 입국하게 해서, 일본의 여자에게 자신의 보기 흉함을 자각시키지 않으면 안된다.
일본인의 성격인채로 백인과 입장이 교체시켜 나누면 차별해대이구나.
저렇게 용자에 차이가 있는데도 저 정도의 차별인 것이어서 る 말야 것은 백인님은 내용도 관대하다
나는 처음으로 백인의 소녀 보았을 때 너무나 지나치게 아름다워서 통곡할 것 같아진 wwww에서도 이것 말야 백인소녀가 아름다운 것은 아니어서 일본인소녀가 보기 흉한 것 만큼이지만.
이미 일본 여자에게 돈을 갖게 하지 않는 쪽이 좋은 것은 아니니?
해외여행에도 가지 못하게 하는 남자도 사지 못하게 하는 것이 제일이다고 생각하는 것이지만
일본 여자 말야 자세하면 【키시멘】이고 살집 좋으면 바로 드럼 캔(dram can) 게다가 얼굴로인가
일본 여자 말야 자세하면 닭 찌꺼기이고 살집 좋으면 바로 비야 통 게다가 얼굴로인가
아시아에서 제일(가장) 예쁜 여성은 일본에 결정되어 있다! by 일본 여성
자 남자도 여자도 용자에 대해서는 오십보 백보라고는 생각한다.
지만, 여자에 있어서 용자는 중요한 팩터이지만, 남자는 그렇지 않은,이라고 말하는 차이가 있다.
게다가, 브랜드 숭배등과 맞고 있는 것은 언제나 여자로, 간단히 다리 가랑이를 여는 것도 언제나 여자.
남성이 유학이나, 해외이주하는 것은 일이나 어학연수가 목적일 경우가 많지만, 여성에 관해서는 단지 백인남성이라고 잔 것을 자랑하고 싶지만 때문에 가는 나(패거리)가 많다.
이것은 오스트레일리아에 【와호리】에서 해외 출국한 여자의 말로를 보면 명확할 것이다.
이 글타래 타이가 보기 흉한 것 의미가, 외견은 물론 내면도 포함하고 있으면 일본인여성은 압도적으로 보기 흉하다. 지성이 없는, 자기주장을 할 수 없다.
더욱 브랜드 숭배, 백인에 대하여 다리 가랑이를 열린다.
핵심에 용자도 대단히 나쁘다.
어디에 이런 【히토모도키】를 옹호할 이유가 있는 것이니?
시부야(澁谷)라든가 하라쥬쿠(原宿)에 가면 백인의 아저씨가 디지털 카메라에서 【로리팟숀】의 여자의 사진 잡고 있어요.
일본 여자가 아픈 곳 말야 황인의 버릇에 전신 브랜드로 백인 낌새 채고 있는 곳인가와 호박인 버릇에 미용비용에 대량으로 돈 걸고 있는 곳이라든가 지나치게 불쌍하기에서, 엄하게 책하러 일본 여성은 아시아에서 제일(가장) 아름답다고 공언하고 있는 곳야마토나데시코(大和撫子)? 무엇 면도질해라?
세계의 상식에서는 일본의
남자>>>>>>>>>>>>>>>
넘을 수 없는 벽>>>>>>>>>>>>일본의
여자입니다만 무엇인가?
일본의 남자라고 하면
최선단의 기술을 가지는
우수한 아시아인이고
반대로 일본의 여자는
다리 가랑이 열려서 남자에게
기생하는 수 밖에 능력이
없는 보기 흉한 공중변소인
듯하지만
つ인가, 해외에서 일본의 여자 보면 한번으로 일본인조차 안다.
일본인의 남자는 그러한 일 없는 것이지만.
일본의 여자 말야, 중국이나 한국의 여자라든가와도 상당히 다르다.
외견은 그다지 변함없지만, 행동거지가 전혀 다르다.
한마디로 말하고, 부근 개의치 않고 언제나 하롱하롱 하롱하롱 칠칠치 못하게 웃어서 에요.
특히 2명 동반이라든가, 어쨌든 하롱하롱 하롱하롱 웃어서 다.
무엇이 이상한 것인가? 건물 안(속)에서도 점내에서도 전철 안(속)에서도.
그것이 영화의 씬에까지 되고 있는 정도이기 때문에.
역시 보고 있어서 분명히 다른 인간과의 위화감 있는 것이어요.
하옇든, 변기들 해 말하면 변기인 듯한 것이지만, 모두에 있어서 칠칠치 못하다고 할 것인가, 【율】 기피했어구나. 아시아의 부끄러움으로마저 있는 よ 정말로.
외인AV 말야 본격적으로 애슬리트(athlete) 체형을 만들어 내고 있어요.
저것만 정면으로 몸만들기에 대응할 수 있는 것이라면 다른 직업이라도 성공할 것 같은 것이지만… 역시 어느정도 착실한 인간이 AV출연하고 있는 것이구나.
그 점 일본의 AV는 운동부족노출의 고구마벌레ばっ인가?
동백의 CM 보고 있어서 「일본 여성은 아름답다」라고 하는 것을 보았을 때는 「네? 」 て느낌이었지만 「머리」가 아름다운 것 만큼이어요 w 라고 할까 여기는 하프도 쿼터도 재일도 류큐인도 「일본 여성」라고 묶고 있는 것이어요 w일본 여자는 비겁하네요 w
> 이탈리아의 지극히
작은 시골마을에 일본인여성이
줄줄 온다. > 마을사람들은
무엇이 시작된 것인가라고
몹시 놀랐다. > 거기에는
브랜드품을 만드는 공장이
있어, 공장의 주변을 직매의
물건을 구입해서 일본인의
행렬이 되어 있었다. >
이탈리아인의 나그네조차
오지 않은 것 같은 마을이,
쇼핑만이 원하는 일본인으로
몹시 혼잡한다고 하는
실태.
뭐라고 부끄러운 광경일 것이다.
이미지해 주십시오.
이탈리아의 시골도시가 6등신으로 발이 구부러져 있지만 돈 담고 있는 보기 흉한 일본인여자로 메워져 있는 광경···.
일본인은 자신들의 모습을 객관적으로 보는 능력이 결여되고 있다.
일본인은 어떤 것이라도 주관적인 감정것만으로 판단해 객관적인 시점에서 분석하거나 할 수 없다.
비주얼계 (대부분이 남성)은 유럽에서도 제법 인정을 받고 있지만 일본인여성의 룩스는 완전히 평가되지 않는 것이 현실. 키가 작게 지식만 풍부한 땅딸막하게 프로포션(proportion), 구부러진 발이 화근이 되는 것일 것이다. 비주얼계 보통에 빈 틈을 매워도 무리. 오히려 룩스는 버려서 정에 호소하는 【오신】계의 쪽이 호평을 받는다.
일본인이 객관적으로 볼 수 있는 것은 얼굴등의 일부분만이며, 전체상을 파악하는 능력이 현저하게 결여되고 있다.
더욱 미적감각이 정신이 돌고 있기 때문에 어떻게 할 수도 없다.
요전 마음껏 구부러진 안짱다리인데도 미니스커트에서 활보하고 있는 여자를 보았다.
나도 모르게 응시해버렸어요. 극단적으로 보기 흉한 것 말야 시선을 끌어요.
30센티 사방정도의 면적에 주목해서 찌꺼기를 찾는 것은 일본인의 특기기법.
작은 범위라면 수준이 높은 마무리를 할 수 있다.
전신의 프로포션(proportion)이라든가를 보거나 하는 능력이 자라지 않은 것은 체형이 보기 흉하기 때문에인가구나?
대부분의 일본인여성의 얼굴은 못생깁니다. 눈도 벌어지지 않고.
그러나, 그러한 일은 문제가 안될 만큼 체형이 【마즈이】 말야 말하는 자각은 있는 것인가. 호박일지 빗의 화장보다도 먼저 하는 것이 산 정도 어떤 취하지 마라.
일본인의 여성도 호박이라면 못생겨서 청결감이 있는 수수한 느낌으로 하면 좋은데도, 무언가 화려한것만으로 천한 것이 많아요. 일본에서 그런 타입이 많은 나라 말야 있을 것인가? 나가 알고 있는 것만은 아니다.
게다가 보기 흉한 것이기 때문에 어쩔 도리가 없어요.
백인의 여성은 진짜이어서 아름다움 해 부 저렇게 아름다우면 차별을 할 수 있어 자 ぇよ 반대로 일본 여자인 것 같은 무능 위에 외면도 내면도 보기 흉한 놈은 차별하고 싶어진다
요즘은 화장의 진화나 포토샵이 있는 탓으로 얼굴을 만지작거려서 간단히 남자를 속일 수 있는 시대가 되어버린 な 그 탓으로 2ch에서도 일본인여성이 아름다우면 깊이 생각하고 있는 놈은 많다
그림을 그릴 때에 의도적으로 【부사이쿠】를 그릴 경우라도, 눈과 얼굴폭의 비율이라든가 몸의 중심위치라든가는 일정하게 하지 않으면 【부사이쿠】를 그리고 있을 작정이 「그림이 겸손」 말야 느낌으로 보여버린다.
일본인여성은 부품이 【부사이쿠】 말야 의도 있지만, 인간으로서의 기본적인 비율이 모조리 미쳐 있기 때문에 해외에서 보면 「그림이 겸손」 말야 느낌이 되어서 주변의 풍경이 변형해서 보인다.
덧붙이자면 인간의 눈이라고 하는 것은 밸런스의 매우는 제법 민감.
인간의 얼굴을 볼 경우에도, 단순히 못생긴 것일지 그 놈이 장애인일지라고 하는 것은 특히 그림의 훈련을 받지 않고 있는 인간이라도 간단히 분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장애인은 밸런스가 이상하기 때문에.
그리고 일본인여성은 세계에서 제일(가장) 밸런스가 차질이 생기고 있는 사람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