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여러분! 나는 한국의 사이트나 블로그와의 상호 링크 및 RSS링크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백인은 어린이라도 이 아름다움
일본 여자의의 맨얼굴의 9할이상은 골격 수준으로부터 초 도 호박이기 때문에 조각함이 깊이 얼굴이 가지런해지지 않으면, 어린이는 대개 호박이지만구나.
일본 여자를 본 순간 반드시 「【풋】w」 말야 나도 모르게 입으로부터 나와버린다.
이전에서는 생각될 수 없었다. 미의식이 착실해져서 정말로 인생 바뀌었다.
지금은 외국인여성의 연구에 몰두하고 있다.
나는 미의식이 각성하고나서, 여자를 보는 기준이 완전으로 변했다.
스타일이 좋으면 얼굴이 【부사】에서도 개성. 스타일 나쁘면 얼굴이 OK로도 0점 말야 기준이 되었다
그것과 표정의 중요성에도 알아차렸다.
입가가 느슨하고 있으면 어떻게 미형에서도 고구마벌레에게 보인다.
아마 착실한 일본인여성라는 것을 서로 안다면 해외에 완전히 흥미 없는 여성을 노리는 편이 낫다.
영문과졸의 여자와 국문과졸의 여자에서는 국문과졸의 쪽이 훨씬 착실한 인간인 확립이 높다.
내면도 외면도.
의외로 생각할 지도 모르지만, 백인여자는 자기들이 미형의 집단으로 ある 말야 말하는 자각이 무 기피한 よ이기 때문에 백인 안(속)에서는 미인이 아닌 백인여자를 (그것이라도 일본인여자와 비교하면 신 수준이지만) 극단적으로 미인 취급 하면 【메챠쿠챠】 기뻐해 준다.
백인국 안(속)에서는 태어나고나서 한번도 미인 취급따위 된 적이 없기 때문에요.
인도 여성과 아랍 여성의 차이 말야 무엇?
구체적으로는, 파키스탄의 여성=인도 여성(드라비다(Dravida) 제외한다) 일 것이다?
방글라데시는 벵골(Bengal)인이다든가 무엇인가 말해지고 있지만, 드라비다(Dravida)계일 것이다?
인도 남부의 【오스토라로이도】는, 저것은 진짜이어서 인도 여성의 이미지를 내린다.
인도의 인구폭발도 주로 이 녀석들 남부의 토인이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인도는 카스트제는 폐지된 무엇인가 말하고 있지만, 피부의 색에서의 차별은 계속해야 한다.
북부까지 【오스토라로이도】의 피로 더럽힐 수는 있지 않다.
아랍 여성은 남자와는 달라 살결이 흰, 서서히 침투하기 시작하는 구미 문화에 대하여의 동경이 강하게, 아랍 세계의 젊은이는 서서히 반 이슬람에 사상전환되고 있다.
그것은 참으로, 아랍 여성은 구미에 가면 인기가 많으니까구나.
백인여성보다 아름다운 사람도 많이 있다.
(*주의 관리인은 인도에 대해서는 자세하지 않습니다, 어느쪽인가와 말과 인도인, 【파키】, 방글라인의 남자는 일본에 들어오지 않기를 바란다고 기원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세계에서는 섹시 노선이 전개.
거기에 뒤떨어져 있는 것이 일본인여성.
아직도 모닝 무스메계가 아니면 갈 수 있어 꼬기 말야 말하는 풍조이고
아랍 여성이 진출해 오면, 단숨에 경쟁이 심하게 된다.
중남미의 여성VS아랍 여성이라고 하는 대립 구도는 빤히 내다보인다.
이미지것만으로 이야기하면 중남미의 여자의 압승이라고 생각될 것 같지만, 아랍 여성도 어떻게 둡갑할지 알지 않는다. 인도 여성이 이것만 인기인 것도 아랍 여성에게 인기가 나온다고 하는 근거가 된다.
종래의 금발 벽안(푸른 눈)VS라틴 에로스계라고 하는 구도는 어떨까?
지금이야말로 인도 여성의 매력이 온세계에 널리 퍼지고 있는 중, 백인여성은 어떠한 노선에서 대항해 가는 것일지 볼거리다. 구체적으로는 섹시의 노선에서 어떻게 레벨업해 갈지다.
육체아름다움에서는 승패가 나지 않을 것인 것이기 때문에, 역시 댄스다든가 남자받이의 연기?
피부의 색이 짙은 쪽이
신체의 커브나 근육이
강조되기 때문에구나.
땀을 흘리면 그것이 더욱
강조되고. 지금의 섹시&육체아름다움노선이라고
순수백인은 불리일지도
나는 백인여성보다 인도인 여성쪽이 좋은 백인여성의 아름다움은 조금 가볍구나 ― 말야 터득해 인도인 여성의 미인은 신비로워서 굉장하다
나는 백부의 짐가짐에 한번 호주(豪)에 간 것 뿐이지만, 직장에는 여러 나라의 사람이 온다.
요즘은 연령 막론하고, 일본인의 여성 말야 인사 하나 할 수 없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일본 여자는 인사없슴에 화장실을 빌리지만, 타국의 여성은 빌릴 때도 빌린 후도 반드시 일성 걸어 오고, 더럽히는 것이 완전히 없는, 접객하고 있어도 불쾌해진 것은 한번도 없다.
거기에 비교해서 일본 여자는, 바닥을 ○지 않는 こ에서 더럽혀도 태연하게 돌아가고 불쾌한 생각은 몇번이나 있다.
과연에 바닥 더럽히러는 어이없어하고, 같은 여자로서 한심해지고, 설마 해외에서도 마찬가지 하고 있는 사람은 없어요라고 진지하게 생각했다. 조선인이 이렇다 저렇다 말하는 사람이 있지만, 사이에 오는 조선인은, 분명히 자신의 주장을 하는 것만으로, 예의라면 일본 여자보다 위.
이런 것서 있으면 반감 기를 것이지만, 한번 자신의 행동을 다시 본 편이 나아요.
용자의 문제가 아니고, 평소의 행동 바로 그것이 굉장하게 보기 흉하다.
동남아시아의 여성은 골격은 나쁘지 않지만, 근육의 양이 적기 때문에 섹시 차이에서는 아랍계라든가에게는 당할 수 없구나.
일본인여성에게서 보면 신인 것 같은 것이지만.
정말로 일본의 여자는 가치 자 얻어라 wwwwww무엇의 육체아름다움도 없으면 밋밋하게 얼굴로 【구로만코】, 정말로 오물이다.
기 0얼굴, 0형체, 무슨(아무런) 매력도 없는 내면 시야에 들어와 오면 웃음을 가지게 할 것인가, 분노를 불러 일으키게 하는 것일지 어느쪽인가에서밖에 없다.
그러나 웃기는 몸을 하고 있는데도 익살꾼도 전부 될 수 없는 일본 여자
오봉 휴일로 고향에 돌아갔다.
그러나 일본의 녀석의 여자의 곤충인 것 같은 보기 흉함은 그럭저럭 안되는 것인가?
예외없이 갈색의 도화지에 커터로 선을 넣은 것 뿐의 불쾌한 얼굴 생김새에서, 안목이 있는 것일지 없는 것일지 모른다. 보고 있어서 정말로 화가 나다.
세계기준으로부터 크게 빠진 형을 만들고, 거기에 적합하는 것을 요구하고, 빗나간 【부스】를 들어 올리고 있다. 아름다움의 이미지가 마치 없다.
대만이라든가는 얼굴의 상이 있어서 미인얼굴과 관련되어 있으므로 일본의 손재주의 미의식과 달라 정면
일본인은 떼짓는 곧 떼짓는다. 이것은 유치하네요.
좀더 자신 혼자 행동한다든가, 어른이 안되면 안된다.
동남아시아라고 해도 나라에 의해 제법 다르다고 생각한다.
베트남은 【부스】가 많다고 생각한다
일본인이 아오자이(ao dai) 입어도 실루엣이 더러울 것인 よ 말야, 베트남도 미인
저 유명한 옐로우 캐브 말야 책을 헌 책방에서 사서 읽어 보았지만, 일본인여성의 용자의 문제에는 노 터치이구나.
용자를 받아넘겨서 도대체(일체) 무엇을 안다고 하는 것일 것이다 ···…